Home

생생후기

게시물 검색
노리랑과학 2단계 7호>개봉기
히히히짱 <ilhiyoung@naver.com> 조회수:299 추천수:1 211.226.205.8
2012-09-25 00:11:30

 

과학을 너무나 좋아하는 울 아들 예전에 노리랑 과학을 접하고는 노리랑과학 하는 시간만 기다렸을 정도로 너무 노리랑 과학을 좋아했답니다. 노리랑과학을 한동한 만나지 못해 울 아들 엄마~! 나 노리랑과학 하고 싶다..”하면서 노래를 불렀었는데.. 울 아들이 그렇게 하고 싶어하는 노리랑과학이 도착했네요.. 택배가 도착하자 울 아들과 딸 뭔지 궁금해 하면서 저희들이 상자를 열어 안의 내용물을 확인하고는 엄마~!! 내가 좋아하는 노리랑 과학이야~~!”하면서 너무 신나했답니다.. 한가지 아쉬운 점은 예전에 접해봤던 것이라는 것이네요.. 하지만, 울 아들과 딸이 너무 좋아하고, 예전에 했던 것이라서 아이들이 그 내용을 기억하고 있지 못하기에 다시 한번 접해주는 것도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..

이번달에 저희집에 도착한 노리랑과학은 2단계 7호랍니다..

   과학1

노리랑과학 2단계 7호에서 1회차 철봉하는 곰돌이, 2회차 치자열매 염색하기, 3회차 양초우산, 4회차 빨판공 주고 받기를 통해 과학적 지식을 배울 수 있답니다. 울 아들과 딸 노리랑과학 내용물을 보더니 우와~! 우리 예전해 했던 빨판에 대해 배웠을 때 했던 공 주고 받는 거다.”하면서 저희들끼리 가지고 놀기도 하네요. 울 딸은 엄마~! 예전에 난 이거 못 했으니까 이번에 내가 할거야.”하고 말하길래 뭔가 봤더니 양초우산이네요. 예전에 울 아들이 양초를 가지고 우산그림에 그림을 그리고 양초로 해주었고, 울 딸은 그옆에서 한두번 양초를 손에 쥐고 칠했었거든요.. 그때 맘이 많이 상했는지 양초우산 재료를 들고 놓지 않네요. 울 아들은 원목으로 된 철봉하는 곰돌이가 너무 좋다고 했답니다. 노리랑 과학을 좋아하는 두 아이와 이번 한달 즐거운 과학시간이 될 것 같아요.

 

댓글[0]

열기 닫기